호반그룹, ‘제천 리솜포레스트’ 250객실 규모 호텔동 착공
호반그룹, ‘제천 리솜포레스트’ 250객실 규모 호텔동 착공
  • 배수람 기자
  • 승인 2019.06.1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투시도. 사진=호반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투시도. 사진=호반

호반호텔&리조트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이 2021년 상반기 오픈할 예정이다.

12일 호반그룹은 해당 호텔동 신축을 위한 착공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호텔동 착공식 후에는 리뉴얼 시설 투어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천 제천시장, 이후삼 국회의원, 홍석용 제천시의회 의장 등 지역 관계자를 포함해 전중규 그룹 부회장, 최승남 호반호텔&리조트 사장,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김대헌 호반건설 경영부문 대표 등 임직원, 임충환 리솜리조트 회원대표 및 회원들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전중규 부회장은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를 통해 종합레저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등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본격 착공한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로 지어진다. 대연회장, 레스토랑, 옥상하늘정원(가칭) 등을 갖춘 품격 있는 호텔로 브릿지를 통해 힐링스파센터의 이동도 편리하다.

호텔동 객실에서는 리솜리조트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서 기존의 독채형 빌라동 객실과는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동 옥상에 조성 예정인 옥상하늘정원에서는 숲속 리조트의 아름다운 사계를 조망할 수 있으며 이색 프로그램도 마련될 계획이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호텔동 착공과 함께 희소성이 높아진 회원권도 분양한다. 올해 한정판인 ‘리솜 트리니티 창립 회원권’은 리솜 전 사업장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반그룹의 골프장(스카이밸리CC, 덕평CC, 서서울CC 등) 제휴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