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비·제습기·빈대떡 등 관련상품 총망라
장마철엔 집에서…홈트레이닝 용품 최대 25% 할인

사진=쿠팡

쿠팡은 다가오는 장마 시즌을 앞두고 ‘장마준비템’ 테마관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달 9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장마패션템 ▲집안관리 ▲차량관리 ▲홈트레이닝 ▲비오는날추천 등 5개 테마로 120만여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장마패션템은 주로 외출용 상품으로 우비, 부츠, 우산 등 성인용·유아용으로 연령층을 나누어 세분화한 점이 특징이다. 유아용 대표상품으로는 ‘핑크퐁 아기상어 47 페이스 장우산’, ‘헤즈 아동용 쥬라기월드 레인코트’ 등이 있다.

집안관리 테마에서는 실내 필수품인 제습기, 건조기 등을 비롯해 공기청정기, 발매트 등을 선보인다. 의류건조 및 자동제습 기능을 탑재한 ‘위닉스 뽀송 제습기 10L’와 무향으로 공기중 습기를 제거하는 ‘생활공작소 제습제’ 등이 대표 상품이다.

장마 중 많이 찾는 부침개, 빈대떡 등 관련 음식을 비롯해 우울할 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캐모마일티, 캔들, 힐링서적 등의 상품을 선보이는 비오는 날 추천 테마도 눈에 띈다. 아쿠아리움, 테마파크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 장소도 마련됐다.

이 밖에 장마에도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홈트레이닝 용품 테마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장마철습기제거 팁을 비롯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마련했다”며 “로켓배송상품은 주말과 휴일에도 다음날 도착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