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전자

LG전자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LG V50 ThinQ’ 괌 출사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괌 출사단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신청자의 출사 계획을 평가해 5명을 선발, LG V50 ThinQ를 증정하고 다음 달 4일부터 8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괌 방문기회를 제공한다.

출사단은 LG V50 ThinQ로 괌의 자연환경을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LG전자는 출사단이 촬영한 우수한 사진 및 영상을 골라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V50 ThinQ의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 V50 ThinQ는 전·후면 카메라 아웃포커스 동영상 기능을 탑재했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로 피사체 굴곡을 따라 거리 차이를 분석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동영상 기능에 흔들리지 않고 줌인, 줌아웃을 할 수 있는 ‘포인트 줌’과 전문가급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전문가 촬영모드’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LG V50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 ThinQ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남홍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