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최근 영국 런던 랜드마크로 유명한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QLED 8K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주변에 유명 관광지가 많아 하루 유동인구가 30만명에 달하는 장소로 광고 노출도가 매우 높다.

이 광고는 퀀텀닷 기술과 8K 고해상도가 만들어내는 QLED 8K의 차별화된 가치를 웅장한 자연경관을 담은 영상과 함께 전달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곳에서 하루 11시간 40분가량 광고가 노출되는 만큼 큰 효과가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전병준 삼성전자 영국법인장 상무는 “피카딜리 서커스의 광고는 소비자들이 TV를 그저 보는데 그치지말고 QLED 8K만의 디테일과 깊이를 통해 세상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며 “런던을 방문하는 전세계 사람들이 이 메시지에 공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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