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냉동, 완전히 얼지 않아 사용감·쿨링효과↑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등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얼려 쓰는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30일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 8개 브랜드 8품목이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 및 탄력저하, 과도한 피지분비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사람의 피부 온도는 31℃ 안팎이지만, 여름철 햇볕 아래 피부 온도는 40℃ 이상으로 올라간다. 특히 피부에 열을 전달하는 적외선은 자외선보다 파장이 길어 투과력이 강하기 때문에 더 깊은 피부까지 침투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뜨거운 온도는 피지 분비를 증가시키고, 피부 저항력을 약화시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질 수 있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점을 낮췄다. 때문에 -15℃~-20℃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이 유지된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일시적인 해동에 문제가 없도록 설계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을 포함해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아이스뷰티는 얼려서 사용하는 신개념 스킨케어로, -15℃ 이하에서도 얼지 않되 사용감도 뛰어난 핵심 제형 기술을 담았다”며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더운 여름철 피부에 문제없이 최대의 효능을 나타내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올여름 피부에 특별한 시원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6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이나 마트, 온라인몰(AP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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