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1,230명 채용 계획을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도 1,488명을 채용해 공기업 중 가장 많은 인원을 모집한다. 하반기에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해 취준생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원서접수 일정은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채용 대비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모집 중인 에듀윌 코레일 취업 서포터즈는 에듀윌 코레일 NCS 대비 도서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리뷰 작성 미션을 수행한다.

에듀윌의 코레일 NCS 교재는 2019년 상반기 기출 복원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상반기 기출 전 문항을 해설한 특급 해설 강의가 포함됐다. 또한 최신 기출 경향의 맥을 짚어주는 기출 분석 리포트와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해 출제 경향 완전 정복과 충분한 실전 연습에 도움을 준다.

서포터즈로 참여만 해도 ‘2019 하반기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도서를 받을 수 있으며, ‘수포자 부활 NOTE 시즌2’ 파일, 동영상 강의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션을 모두 수행한 수료자에게는 BHC 치킨 및 서포터즈 수료증을 제공한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VIPS 샐러드바, 가죽 펜슬케이스,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 등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취업 서포터즈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활동 기간은 6월 17일부터 7월 7일까지 약 3주간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이동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