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마스크, 헬로키티 케이크 등 경품 증정

사진=ABL생명

ABL생명은 지난 10일 출시한 ‘ABL소중한우리아이보험’을 알리기 위해 자사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ABL소중한우리아이보험’을 홍보하는 동영상을 시청한 후, ‘(  )도 안다, ABL소중한우리아이보험’ 문구 중 괄호 안에 들어갈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창의력을 발휘해 재치 있는 문구를 작성하거나 지인 태그, 피드 공유 등을 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황사마스크, 헬로키티 케이크 등 어린이들을 위한 경품이 증정되며, 결과는 6월 4일 ABL생명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변성현 ABL생명 마켓전략실장은 “앞으로도 SNS상에서 회사 주요상품을 알리면서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보다 친근한 회사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ABL생명은 5월 10일 주계약 보험료 갱신 없이 태아부터 최대 100세까지 평생 보장을 받을 수 있는 ‘ABL소중한우리아이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상품은 주계약만으로 각종 암, 재해장해, 중대한 질병 및 수술, 암으로 인한 수술·입원 등의 치료비, 특정법정감염병(홍역, 성홍열 등), 골절, 깁스치료비, 유괴·납치위로금, 강력범죄치료비 등 아이의 성장기와 성인 이후의 삶에 꼭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에 가입하면 회사와 제휴된 산후조리원 할인, 육아 관련 건강 상담, 어린이 전문병원 안내 및 진료 예약, 해외 출국 시 응급의료 및 지원 상담을 포함하는 ‘키즈 글로벌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