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은 아로골드D 시리즈의 누적 판매 5000만병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로골드D 시리즈는 비타민D를 보충하는 ‘햇살 비타민 음료’라는 콘셉트로 2016년 출시한 드링크 브랜드이다. 지난해에는 마그네슘을 함유한 아로골드Mg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특히, 아로골드D플러스는 1일 충분섭취량(10㎍, 400IU)의 1.5배에 해당하는 비타민D를 비롯해 비타민C 500mg 등이 함유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일동제약의 음료 브랜드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인 ‘일동드링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먼저 일동드링크 SNS계정을 팔로우한 후, 지인을 태그해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일동제약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고명훈 일동제약 음료 품목 마케팅 담당자는 “아로골드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지는 밝고 활기찬 이미지의 대세 배우 김향기를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동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