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별 올인원(ALL-IN-ONE)제품 3종·기능성 선크림 2종 출시
20대 남성 피부고민 멘토, 유노윤호 발탁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20대 남성 화장품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론칭된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 제품은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해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3종이다.

특히 5월 처음 선보이는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병풀추출물 및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리뉴얼한 ‘네버 드라이’, ‘네버 오일리’ 두 제품에는 스킨, 로션, 에센스 외 아이크림 캡슐이 추가로 함유돼 있다.

이와함께 생활 자외선을 차단하는 슈퍼 내추럴 톤업 선크림(SPF 37 PA+++ )과 물과 땀에 강한 슈퍼 라이트 선크림 (SPF 50+ PA++++) 2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모델로 선정된 유노윤호는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영상은 5월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Lean Startup)'으로 출범해 카카오메이커스 완판,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매장 입점 등을 거쳐 2019년 아모레퍼시픽의 정규브랜드로 편성됐다. 형들의 화장품 브로앤팁스 제품 5종은 전국 아리따움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랄라블라에서 구매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