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와 연계 통한 시너지 극대화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국내 영유아용품 대표브랜드 보령메디앙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4월부터 함께 어린이보험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보령메디앙스와 연계 판매되는 상품은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이하 플러스어린이보험), ‘라이프플래닛e에듀케어저축보험Ⅱ’(이하 에듀케어저축보험) 등 총 2가지 상품이다.

‘플러스어린이보험’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어린이보험 1위 상품(2019년 3월 기준)으로 자녀에게 꼭 필요한 중대 질병과 10대 질병 보장 외에도 재해장해, 재해골절, 수술, 입원 등 크고 작은 보장까지 월 5000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알뜰하게 챙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플러스어린이보험’ 가입 시 보령메디앙스에서 운영하는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맘스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맘 5000포인트(출생 후 어린이 가입 시, 3000포인트)가 제공된다.

‘에듀케어저축보험’은 초등학교부터 대학교 등록금, 사회진출자금까지 자금이 필요한 시기에 따라 인출이 가능한 교육저축보험으로 아동 양육 및 교육 자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케어저축보험’ 가입 시에는 아이맘 5000포인트가 제공되며 ‘플러스어린이보험’ 또는 ‘에듀케어저축보험’에 가입하면 아이맘 VIP 승급 혜택도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