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수돌침대

장수돌침대가 ‘눈부신 봄날, 눈부신 혜택‘를 이번 달 31일(금)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장수돌침대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건강의 소중함을 의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인기 제품을 특가로 가져갈 수 있다.

또 장수돌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를 전 구매 고객에게 돌침대 전용패드를 증정하며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장수돌침대 인기 제품을 부모님, 사랑하는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동시 진행된다.

특히 구매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건강베개를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목 어깨 온열 안마기를 증정한다.

3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장수돌침대는 대한민국 돌침대 시장을 개척한 대표 브랜드로,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끊임없는 품질 연구와 사용자에 맞춘 기능 개발로 소비자에게 장수돌침대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장수돌침대의 판매가 급증하는 성수기를 맞아 짝퉁이 기승을 부려 소비자들의 피해 접수가 늘고 있다”며 “상호를 유사하게 사용하여 오인 혼동해 구매한 소비자들이 제품에 문제가 생길 때까지는 진짜 장수돌침대인줄 알고 사용하다가 고장으로 A/S 접수를 할 때 짝퉁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피해를 호소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한다”고 설명했다.

장수산업은 소비자 피해를 줄이기 위해 유사 브랜드 근절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나가고 있다.

장수돌침대 정품을 확인하는 방법은 제조원 ‘(주)장수산업’ 혹은 ‘장수돌침대★★★★★’상표를 확인하면 된다. 구매할 때 상표를 꼭 확인하고 구입하시는 것이 속지 않는 현명한 방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