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개 카테고리 분류, 편의성 높여
‘공무원수험서’ 함께 개편…필기시험부터 관련 자격증 준비서까지

사진=쿠팡

쿠팡은 수험서와 자격증 관련 도서를 모은 ‘수험서&자격증’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공채준비와 공무원시험, 각종 자격증 관련 도서와 상품을 모아 도서 카테고리 내 ‘수험서 자격증’ 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해당 페이지는 편입/검정고시, 교원임용시험, 취업, 공인중개 등 19개의 카테고리를 분류해 쉽게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험서&자격증 부문 베스트셀러, 요즘 뜨는 이색자격증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들을 페이지 위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페이지 내의 ‘공무원 수험서’ 카테고리도 리뉴얼했다. 한국사, 회계학, 행정법 등 공무원 필기시험 준비 도서들부터 공무원 면접, 승진 관련 도서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테마별로 구성했다. 정보처리자격증,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 합격률을 높이는 공무원 가산점 자격증도 함께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EBS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2019)’가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영어 단원별 문제집 713제(2019)’, ‘한자능력 검정시험 7급(2019): 한국어문회 지정지침서’등이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공무원시험 또는 취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매년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수험서&자격증 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쿠팡에서 구매하면 다음 날까지 받아볼 수 있어 급하게 필요한 수험서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