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노동 근로자 스트레스 해소 위한 힐링 프로그램 실시
KB증권은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위한 ‘힐링 디너’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4회째를 맞이한 이번 힐링 디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직원들에게 ‘Cheer Up and Enjoy-Full Time’을 통한 임직원간 소통 및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대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일대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김영길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우리들 이야기를 담은 영상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임직원간 소통의 시간 등 고객 상담으로 지친 고객센터 직원들의 정서적 힐링 및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데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힐링 디너를 통해 직원들이 잠시나마 일상을 내려놓고 긍적적 에너지와 활력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 행복이 고객 만족의 원천’이라는 믿음으로 직원들의 긍정적 기운이 고객에게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김민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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