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대상, 5월 한 달간 서비스 도입 시 서비스 이용료·기기 임대 비용·설치비·위약금 면제
기존 고객 대상, 지인에게 서비스 소개 시 1만원 신세계 상품권 증정

사진=나우버스킹

‘나우웨이팅’을 운영하는 나우버스킹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신규 매장을 대상으로 2개월 완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나우웨이팅은 카카오톡 기반의 스마트 웨이팅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고객은 매장 앞에 줄을 서지 않고 대기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매장은 관리자 태블릿으로 대기 고객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아웃백, 소이연남, 양재동 영동족발 등 외식업을 중심으로 총 1천 5백여 개 업소에서 이용 중이다.

나우웨이팅은 웨이팅 손님이 늘어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비용 부담 없이 나우웨이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우웨이팅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5월 웨이팅 고객은 전월 대비 10만 명 증가했으며, 5인 이상 단체 웨이팅 고객은 4만 명이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나우웨이팅 서비스를 도입한 외식업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2개월 서비스 이용료·기기 임대 비용 및 설치비를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2개월 내 해지 시 위약금도 면제된다. 이벤트는 나우웨이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존 이용 매장을 대상으로 나우웨이팅의 스마트 웨이팅 서비스를 지인에게 소개할 경우 1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리자 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열 나우버스킹 대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외식 손님이 많은 5월, 사장님들이 웨이팅 고객 관리에 드는 업무 부담을 줄이고, 맛과 품질 및 고객 서비스 향상에 집중하길 바란다”며 “기다려주신 고마운 손님들께 최고의 매장 경험을 선사하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