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별 특별 매장운영…쇼핑의 재미와 혜택 전달
시간대별 1212타임·타임어택 등 혜택강화
네이버에서 ‘티몬 퍼스트데이’ 검색시 할인쿠폰 지급

사진=티몬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5월 매장 운영계획표를 1일 공개했다. 날짜·시간대별 행사와 네이버 검색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 및 적립금 혜택 제공에 나선다.

매월 1일 진행되는 ‘퍼스트데이’는 한 달의 시작을 여는 가장 큰 행사다. 최대 규모 퍼스트데이 딜과 함께 매시간 타임특가와 1원 특가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 오픈하는 티몬데이의 확장판으로 볼 수 있다.

2일은 리워드데이다. 숫자 2가 리와 비슷한 점에서 착안해 만든 리워드데이는 이날 티몬에서 구매한 금액의 1~5%를 구매 횟수 제한없이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4일은 사은품데이로 상품에 따라 본품과 동일한 상품 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이어 8일은 무료배송데이로 티몬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1과 0으로 구성된 10일은 디지털데이로 디지털 가전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1일은 리빙데이로 꾸며진다. 인테리어, 가구 홈데코 등 리빙에 관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일은 티몬의 PB인 ‘236:)’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며, 24일인 리퍼데이에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리퍼비시(Refurbish)제품들을 정상가보다 최대 90% 할인해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날짜별 특별 매장과 함께 매일 열리는 타임매장도 있다.

‘1212타임’은 저녁 12시와 낮 12시에 하루 2번, ‘타임어택’은 아침 9시부터 자정까지 하루 5번 열린다. 또 ‘게릴라타임’은 실시간으로 인기상품을 선정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며, ‘모닝타임’과 ‘나이트타임’, ‘심야타임’ 등은 아침 출근길, 퇴근길, 잠들기 전에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티몬은 퍼스트데이를 기념해 이날 하루동안 ▲5001원 퍼스트데이 쿠폰 이벤트 ▲4대 카드사전용 최대 10%할인쿠폰 ▲111원 적립금(최대5회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티몬 퍼스트데이’를 검색하고 상단에 보이는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 쿠폰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날짜별 특별 매장은 물론 매일 열리는 타임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전하고, 파트너들에게는 매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매장 구성을 다양화하고 경쟁력을 강화해 언제 어느 때 접속하더라도 최고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믿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