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치미뚝 대표 브랜드, SNS 콘텐츠·다양한 이벤트·유통망 확대 등 통해 소비자 접점 넓혀

사진=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은 대표 제품인 ‘안먹은걸로’가 2017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3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안먹은걸로’는 브랜드명 ‘시치미뚝’을 알린 제품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5천 500mg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이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안먹은걸로’는 시치미뚝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치미뚝은 이 같은 인기의 요인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알릴 수 있는 재미있는 SNS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한 유통망 확대를 꼽았다.

특히 작년에는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 독점으로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에 첫발도 디뎠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무조건 굶는 것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안먹은걸로’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소비자 건강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치미뚝은 ‘안먹은걸로’와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안먹은걸로 쓱’, 간 건강을 위한 ‘간좋은걸로’, 안티 스트레스 제품 ‘맘편한걸로’,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 ‘대세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