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SPC삼립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잇츠(Samlip Eats)’를 론칭하고, 파스타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립잇츠는 도시적인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Urban Life)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하는 삼립잇츠 파스타는 식전 빵인 마늘 빵이 파스타와 함께 들어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식품 용기인 ‘에코펫(EcoPET)’을 활용해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가열 시 용기가 뜨거워지지 않는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통새우와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체다·모짜렐라·파마산 치즈와 크림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파스타 면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코팅해 쉽게 퍼지지 않고 알덴테(Al dente·면의 안쪽에서 약간의 단단함이 느껴지는 정도)의 식감을 살렸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5월 1일,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5월 8일 편의점 출시 예정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유럽 정통 파스타의 맛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며 “가정간편식 브랜드 ‘삼립잇츠’를 통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면과 덮밥류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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