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한국·베트남 수교 27주년 기념 페스티벌 후원
DB손해보험, 한국·베트남 수교 27주년 기념 페스티벌 후원
  • 이진명 기자
  • 승인 2019.04.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교민의 장기자랑 및 양국 가수출연 콘서트 열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한국과 베트남 수교 27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우리는 하나” 페스티벌이 27일, 28일 양일간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된다고 26일 밝혔다.

‘한베경제문화교류협회(KOVECA)’가 주관하고 DB손해보험, 수원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우리는 하나’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한·베 가족과 유학생들에게 자국 문화에 대한 자부심과 이국생활에 대한 위안과 감동이 되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첫째 날인 27일에는 베트남 교민의 장기자랑과 함께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와 한복의 콜라보 패션쇼가 열릴 예정이다. 28일에는 양국의 가수들이 출연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특히 이날 한국에서 결혼생활을 하는 딸들과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베트남 어머니 3명을 선정해 딸들과 만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2일간의 페스티벌은 베트남 유튜브 채널 VTVgo를 통해 생중계된다.

페스티벌 양일간 야외 무대에는 양국의 전통의상과 전통놀이 체험, 음식 체험 부스 등이 마련될 예정으로 전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2015년 베트남 PTI 손해보험사 인수를 통해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베트남 보험시장에 현지 사업기반을 구축하고 인도차이나반도의 사업확장 플랫폼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