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및 점검 공구 50여종 및 128가지의 물품 탑재한 ‘서비스 모바일’ 차량 전국 26대 운영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긴급 출동 정비 서비스인 ‘서비스 모바일(Service Mobile)’을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모바일’은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긴급상황 발생 시 재규어 랜드로버의 테크니션이 직접 출동해 현장에서 신속하게 정비를 실시하는 서비스다.

‘서비스 모바일’ 차량은 전국 26대를 운영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맞춰 차량을 증편 운행할 계획이다. 출동 차량에는 긴급출동서비스 전용 시스템과 관련 공구 50여종 등 128가지의 물품을 탑재했다. 또한, ▲배터리 충전 서비스 ▲타이어펑크 교체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조치가 어렵다고 판단되면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보다 정밀한 수리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를 통해 구매, 등록한 차량에 대해 서비스를 지원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신속하고 전문성 있는 현장 정비 서비스인 서비스 모바일을 시행한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이동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