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기후난민 어린이 위해 ‘희망T 캠페인’ 참여
KB證, 기후난민 어린이 위해 ‘희망T 캠페인’ 참여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04.2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이 직접 그린 티셔츠 2000여개와 영양결핍 치료식 7000개 기부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기후난민 어린이들을 위해 재난구호단체인 희망 브리지에서 전개 중인 ‘희망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희망T 캠페인은 지진과 태풍 등 자연재해로 고통받는 기후난민 어린이 4명 중 1명이 기아 상태에 놓여 영양결핍에 시달리고 있어 아이들에게 희망 메시지가 담긴 티셔츠와 영양결핍 치료식 7일분을 함께 전달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희망T는 봉사자가 직접 기부 물품을 만들어 전달하는 참여형 ‘핸즈온(Hands-On)’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임직원의 워라밸 향상을 위해 기획한 KB증권 대표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KB증권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외 기후난민 어린이를 돕기 위한 희망T 캠페인 봉사활동에 참여해 본사 및 전국 지점 등 총 1000여명의 임직원이 티셔츠 위에 직접 희망 메시지를 담아 2000여개의 희망T를 완성했다. 완성된 희망T는 기후난민 어린이를 위해 영양결핍 치료식 7000개(4만9000일 분량)와 함께 해외 지역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직원은 “계속되는 기후변화로 인하 어린아이들이 고통받아 가슴이 아파 마음을 담아 그림과 희망 메시지를 직접 그리며 영양결핍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아이들이 희망을 갖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