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박기원 골프존 대표이사와 우승자 최민욱, 정민욱 골든블루 팀장이 ‘2019 골든블루 워너스 컵 1차 대회’의 우승 상금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골프존은 지난 20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국내 유일의 남녀 혼성 스크린골프 대회 ‘2019 골든블루 위너스 컵 1차 대회’에서 최민욱이 최종 합계 15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최민욱은 결선 1라운드에서 6언더파, 2라운드에서 9언더파 최종합계 15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

최민욱은 이번 대회 우승으로 다승 공동 선수였던 채성민을 제치고 GTOUR 다승 단독 선두(11승)에 올라섰다. 올 시즌 상금왕 대상도 노려볼 수 있는 기록이다. 이밖에 ▲1879 데일리 베스트상 박단유 ▲루디 프로젝트 페어플레이상 추교환 ▲볼빅 루키상 김양희2 등이 각각 특별상을 수상했다.

최민욱은 우승 소감으로 ”군입대를 앞두고 더 욕심을 많이 낸 것 같다. 몸살로 컨디션이 안 좋았는데 우승을 차지해 너무 기쁘다“라며 ”좋은 대회를 유치해준 골프존과 스폰서들에게 특별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GTOUR도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기원 골프존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남녀 혼성 스크린골프 대회에 대한 참가자들의 높은 열기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관심을 가져주시는 시청자들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 앞으로 기대가 크다“라며 ”더 좋은 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특별히 이번 대회를 후원해준 기업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9년 골든블루 위너스 컵 1차 대회’는 골든블루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1879 골프와인, 펠리스 침대, 루디프로젝트, 대회 공인구 볼빅이 후원했다. 해당 대회의 결선전은 5월 13일 월요일 밤 11시에 JTBC GOLF 채널을 통해 녹화방송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