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투데이]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로벌 인기몰이 외
[게임투데이]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로벌 인기몰이 외
  • 한종해 기자
  • 승인 2019.04.19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 돌파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서비스 29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3일 동안 ‘브라운 조각(3개)’, ‘500 보라루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연속 출석 횟수에 따라 선물한다.

넥슨은 이와 함께 인기 맵인 ‘빌리지’와 ‘해적’ 테마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공식 카페를 통해 선보였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대모험’ 신규 콘텐츠 추가

카카오게임즈가 ‘프렌즈대모험’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거대 보스형 몬스터 ‘벼랑 끝에 매달린 절벽거인’과 ‘둥지를 지키는 머리둘용’이 추가됐다. 매주 랭킹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월드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랭킹 순위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 별로 새로운 ‘진화 재료’와 ‘5성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와 ‘자동 반복 플레이’ 시스템이 도입됐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 출석 일수 별로 기존 보다 상향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24일까지 ‘월드 보스 랭킹 참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수정’ 100개를 지급한다. 또, 5월 6일까지 ‘100일 기념 5성 프렌즈 미션’ 이벤트를 수행하는 이용자들에게 타입 별 ‘5성 프렌즈’를 제공한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입장권 판매 개시

넷마블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국내 출시 사전 이벤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 입장권 판매를 19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게임 전문가들을 통한 상세한 게임 소개, 인기 방송인과 게임 전문 유튜버들이 3인 1조의 팀으로 펼치는 토어먼트를 통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를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0원이다. 판매 좌석은 총 277석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를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입장권 전원에게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김갑환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쿠폰과 토너먼트 참가팀 캐리커쳐가 그려진 기념 티셔츠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 2명에게 ‘킹 오브 파이터 캐릭터 대형 피규어’, 2등 17명에게는 넷마블 캐릭터 상품인 ‘ㅋㅋ 자이언트 인형’을 증정한다. 토너먼트 우승팀을 예측해 맞추는 입장객에게는 ‘ㅋㅋ목쿠션’을 지급한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 ‘컴투스프로야구2019’ 유저가 선수 직접 선택·영입하는 이벤트 실시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19’(이하 컴프야2019)이 ‘Live 선수 드래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7일간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실제 프로야구 경기에 출전하고 있는 선수들 중 원하는 2019 Live 선수를 직접 선택해 영입할 수 있다. 일일 미션 및 반복 과제 달성에 따라 추가 아이템도 받아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