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패널 1차 간담회.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18일 본사에서 제3기 고객 패널 1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현재 3기 고객 패널은 지난 2월 온라인 모집을 통해 선발된 고객으로 지난달부터 활동 중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제3기 고객 패널과의 간담회를 통해 그간 2기에 걸쳤던 고객 패널 제도를 개선한 행보를 보였다. 고객 패널과 의사소통 하는 자리를 마련해 제한적이었던 온라인 활동을 보완한 것이다.

이번 간담회는 ▲보통예금 활성화 방안 ▲믿음직한 주거래 저축은행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 제안 ▲웰컴저축은행 소셜미디어 분석 및 평가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또 고객 패널들은 불편했던 사안을 이야기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기도 했다.

고객 패널들은 “평소 가지고 있는 궁금했던 점을 간담회에서 담당자들과 이야기할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한명의 고객으로서 웰컴저축은행 금융서비스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3기로 활동하는 고객 패널은 오는 8월까지 활동하며 웰컴저축은행에 다양한 의견을 전달할 계획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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