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눈 건강기능식품 ‘퓨어 루테인’ 출시… 순수 루테인 20mg 함유
고려은단, 눈 건강기능식품 ‘퓨어 루테인’ 출시… 순수 루테인 20mg 함유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9.04.1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려은단
사진=고려은단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이 눈 건강기능식품 ‘퓨어 루테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퓨어 루테인은 세계적인 마리골드꽃 재배 및 추출 전문기업 ‘카트라’사의 고품질 마리골드꽃 추출물로 씨앗 선별부터 재배, 수확, 원료 추출까지 모든 단계를 직접 관리하는 등 엄격한 원료 공정 과정을 거쳐 품질 검증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특허 받은 추출 기술로 루테인의 순도를 높였으며, 120시간 동안 체계적이고 철저한 원료 품질 검사를 진행하며 안전성도 높였다.

퓨어 루테인은 다른 성분없이 100% 순수 루테인으로만 이루어진 제품으로 루테인만 따로 섭취하고 싶은 분이나, 멀티비타민을 섭취하고 있어도 중복 섭취없이 편안하게 섭취 가능하다.

특히 루테인 한 캡슐에 식약처 기준 루테인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이 함유된 것은 물론, 1cm 안팎의 미니 사이즈 캡슐로 부담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길어진 스마트폰, TV 등 전자기기 사용시간 증가 등으로 눈 건강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려은단의 퓨어 루테인 역시 믿을 수 있는 원료와 품질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