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16일 CJ오쇼핑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론칭
한샘, 16일 CJ오쇼핑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론칭
  • 한종해 기자
  • 승인 2019.04.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 증정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_모던 차콜. 사진=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_모던 차콜. 사진=한샘

한샘은 16일 CJ오쇼핑에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45분부터 11시50분까지 65분동안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한샘이 2019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네 가지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모던 차콜’, ‘모던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 화이트’ 등이다.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주방, 욕실부터 바닥재, 벽지, 도어, 조명, 빌트인 가구에 이르기까지 주택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원스탑 공간 패키지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단품을 각각 고르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한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이번 방송은 모객 방송으로, 상담 신청만 남기면 된다.

방송을 통해 계약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3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인기가전과 250만원 상당의 한샘 맞춤 수납이, 2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샘 맞춤 수납이,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가전이 증정된다. 또한 방송 중 10명을 선발해 현금 700만원과 CJ적립금 300만원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CJ홈쇼핑 특별사은품으로 투썸플레이스 카페모카 커피쿠폰을, 실 설치 고객 전원에게는 SK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수많은 리모델링 자재를 선택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리하게 공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이미 오프라인 상에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판매에 그치지 않고 홈쇼핑으로 론칭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