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제품 ‘왕갈비 오븐치킨’ 출시…“모두가 사랑하는 진~한 갈비맛”
KFC, 신제품 ‘왕갈비 오븐치킨’ 출시…“모두가 사랑하는 진~한 갈비맛”
  • 김영권 기자
  • 승인 2019.04.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맥주 한 잔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
사진=KFC
사진=KFC

KFC가 새로운 치킨 라인업으로 ‘왕갈비 오븐치킨’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왕갈비 오븐치킨’은 오븐에 구워낸 닭다리살(드럼스틱, 싸이 부위)에 진한 갈비 소스의 풍미를 더했으며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을 자랑한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왕갈비 오븐치킨’ 5조각을 기존 가격에서 약 34% 할인된 가격인 8천 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동시에 성인들을 대상으로 생맥주 구매 시, 인기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생맥주 한 잔을 구매하면, 맥주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텐더 2조각, 핫윙 2조각, 오징어바이트 5조각 중 원하는 메뉴 한 가지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왕갈비 오븐치킨’은 달짝지근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으면서도, 성인이라면 맥주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제격”이라며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맥주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신메뉴는 물론 인기 사이드 메뉴까지 푸짐하게 맛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영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