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

유진저축은행은 15일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신설하고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15일부터 오는 5월 6일까지 1기를 모집한다. 신청은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고객평가단 1기 단원은 1,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6명이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6명은 약 2개월 동안 온라인 채널 평가와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을 하게 되며 유진저축은행은 소정의 활동비와 우수 제안 포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강진순 유진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고객평가단 제도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 기획과 개발 단계별로 고객 의견을 반영할 것이다. 또 고객과 직접 맞닿는 온라인과 콜센터 서비스를 점검해 고객 중심 금융 서비스로 발돋움하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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