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지네틱팜

㈜한국지네틱팜이 ‘2019년 양평, 연천 중국시장개척단’에 참가해 총 600만불의 MOU를 맺는 성과를 거뒀다.

15일 한국지네틱팜에 따르면 한류가음식관리상담유한공사와 2년간 400만불, 화룡생물과기유한공사 와 2년간 200만불 등의 MOU 체결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화룡생물과기유한공사와는 국내에서 동물실험까지 완료한 ‘인삼열매 추출물의 항당뇨’에 대한 간이 임상을 중국에서 실행해 중국국가요양병원 및 일반 요양원 등에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지난 2월 베트남에 수출한 ‘진생칸농축액’, ‘인삼한’ 등의 제품들이 하노이 중심지의 플래그쉽 인삼 열매제품 전문매장에 전시돼 판매를 앞두고 있다. 100% 인삼열매 제품인 고려진생베리 제 품도 추가로 위생허가를 진행해 전문매장 오픈 및 방문판매 등을 계획 중이다.

아울러 4월 12일 일본 통신판매 전문기업 ‘통판왕국’의 사장 일행이 ㈜한국지네틱팜의 연천공장(경기도 연천군)을 둘러본 뒤 일본 내 통신판매에 대해 심도있는 상담을 진행한 바 있다.

㈜한국지네틱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박람회와 전시회 참여를 통해 해외 시장 개척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며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인삼재배 농가를 위해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