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칠곡지구 첫 분양, 총 234가구 규모 공급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사진=태왕

태왕이 오는 12일 대구시 북구 읍내동에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를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지하 2층, 지상 20층, 4개동으로 구성된 총 234가구 규모다. 면적별로는 전용 ▲62A㎡ 79가구 ▲62㎡B 17가구 ▲84㎡ 138가구 등으로 모두 중소형 위주 단지로 구성됐다.

이곳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 채광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단지 옆에는 구수산공원, 관음·태전공원, 팔거천 수변공원 등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대구 칠곡지구에 분양하는 첫 아파트로 음성만으로 제어하는 인공지능 ICT솔루션과 편리한 원패스시스템이 적용된다. 1층 테라스설계, 팬트리(일부) 등의 혁신설계도 선보인다.

또한 이곳 단지 인근에는 대구지하철 3호선 팔거역이 위치해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홈플러스, 칠곡시장,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북구어울아트센터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한 편이다.

아울러 칠곡초등학교가 바로 단지 앞에 있으며 교동초‧교동중도 인접해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장기동 119-8번지에 오는 12일 오픈하며, 2021년 8월 입주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