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응모 고객 대상 추첨…에어팟 7만9천원
‘슈퍼유아동타임’ 인기 유아동상품 판매, 20% 할인쿠폰 제공

사진=위메프

위메프에서 운영하는 히든프라이스가 오는 10일 ‘더싼데이’ 슈퍼반값타임 행사에서 애플 에어팟, 공기청정기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히든프라이스 더싼데이는 인기 브랜드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 대비 반값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히든프라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에어팟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맥포머스 스팀 마스터 304P세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1차(자정~오전 9시), 2차(오후 12시~오후 3시) 총 2회 응모할 수 있다. 히든프라이스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7만9000원,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12만9000원, 맥포머스 스팀 마스터 304P세트는 14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슈퍼반값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응모 방법과 당첨 여부 조회, 쿠폰 사용 방법 등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앱, 포털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와 함께 10일 단 하루 ‘슈퍼유아동타임’ 행사도 진행한다. 슈퍼유아동타임에서는 170여개 인기 유아동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자정부터 2시간 간격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20% 추가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대표상품은 ▲킨도 밴드+슬림핏 기저귀 ▲파크론 유아매트 에스닉무드 놀이방매트 ▲키즈엠브레이스 카시트 ▲네이처러브메레 슬림 팬티기저귀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기저귀 ▲포그내 넘버5 플러스 올인원 아기띠 ▲스텝2 유로엣지 주방놀이 등이다. 슈퍼유아동타임 행사 상품은 히든프라이스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히든프라이스 관계자는 “이번주는 다양한 특가 상품과 함께 인기 유아동 상품도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며 “10일 행사는 추첨방식을 적용해 에어팟, 공기청정기 등을 선착순 부담 없이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