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 35주년 기념 제품, 오프라인 판매 한달 새 완판
‘쫄비빔면·미역초무침면’ 등 다양한 계절면 출시 예정

사진=팔도

‘괄도네넴띤’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까지 판매를 완료했다.

8일 팔도는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 출시 35주년 기념으로 생산한 ‘괄도네넴띤’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총 500만개 분량으로 본격적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 지 1개월이 채 안된 시점이다.

괄도네넴띤은 젊은 층에게 비빔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1020세대의 신조어를 제품명에 적용했다. 해당 라면은 팔도가 선보인 한정판 제품 중 가장 이른 시간에 판매를 마쳤다.

해당 제품은 기존 비빔면 대비 5배가량 매운맛을 더했다. 비빔면 특유의 새콤달콤함에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괄도네넴띤에 대한 관심은 원조 제품인 ‘비빔면’의 판매 증가로도 이어졌다. 비빔면의 월별 판매량은 출시 이후 최고치를 경신 중이다. 특히 지난 3월의 계절면 성수기가 아님에도 월 판매량 1000만개를 훌쩍 넘어섰다.

손방수 팔도 마케팅 상무는 “괄도네넴띤은 색다른 즐거움이란 팔도의 슬로건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으로 ‘비빔면’ 브랜드 가치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제품을 경험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이 늘어나고 있어 추가 생산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팔도는 ‘괄도네넴띤’과 함께 최근 리뉴얼을 마친 ‘쫄비빔면’, 신제품 ‘미역초무침면’ 등을 통해 국내 계절면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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