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억원 상당 경품 증정, 3월 25일~4월 21일까지 골프존 회원 대상 진행

사진=골프존

골프존이 다음달 21일까지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2019 첫 시즌 ‘팔도 페스티벌 시즌1’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팔도페스티벌은 골프존파크의 최대 이벤트 대회로, 연간 총 5억원, 시즌별 총 1억원 상당의 규모로 펼쳐진다. 이번 ‘팔도페스티벌 시즌1’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일반회원, 실력회원, 가맹점 경영주들까지 모두 실력에 상관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는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GLF(Golfzon Live Festival)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1’을 선택하고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시상은 ▲지역 행운경품전 ▲지역 최다라운드 ▲홀인원 이벤트 ▲개인 최강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지역 행운경품전’은 2주 단위의 행운 순위에 따라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삼성 43인치 LED TV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 역대급이다.

‘지역 최다라운드’는 2주 단위의 지역별 최다라운드 1·2·3위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골드바 2돈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롯데백화점 20만원 상품권 등의 경품이 마련됐다.

‘홀인원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순천 17번홀과 파인힐스 CC 16번홀에서 최초와 최후의 홀인원을 달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최초 홀인원 달성자에게는 LG 김치냉장고를, 최후 홀인원 달성자에게는 24K 골드바 50g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단, 미로그인 및 멀리건 사용 후 홀인원은 인정되지 않는다.

‘개인 최강전’은 최대 50만원의 골프존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대상은 ▲전국 남녀 1위부터 10위까지 고객과 ▲16개 시도별로 나눠진 1위부터 5위까지의 고객이다. 상금은 현금 환급이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로 지급된다.

골프존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100% 제공한다. 대회 최초 참가 시에는 골프존파크 2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3회 참가 시에는 골프존파크 3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골프존 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