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페퍼루’ 출시한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앱 ‘페퍼루’ 출시한 페퍼저축은행
  • 임정희 기자
  • 승인 2019.03.2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금가입부터 대출까지 가능한 ‘페퍼루’
사진=페퍼저축은행
사진=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18일 모바일뱅킹 앱 ‘페퍼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고객들은 은행 방문 없이 페퍼루를 통해 예적금 상품 가입과 모바일 신용대출 신청, 주택담보대출, 자동차 대출 한도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페퍼루는 페퍼저축은행의 캐릭터 이름으로 모회사가 위치한 호주를 상징하는 동물인 캥거루의 의미까지 담았다.

페퍼저축은행은 페퍼루 출시 기념으로 ‘페퍼루 저축예금’과 ‘페퍼루 300’을 선보였다. 페퍼루 저축예금은 연 2.0%의 금리를 제공하며 모바일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페퍼루 300은 모바일 전용 소액 신용대출 상품으로 300만원까지 50일간 무이자로 소액대출이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 건강보험 직장가입자라면 신청 가능하며 대출 실행 후 50일 이후부터는 최대 연 8% 이자가 부과된다.

또 페퍼저축은행은 2030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포털사이트, SNS등 다양한 모바일 채널을 통해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맞춰 고객들이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뱅킹 앱 ‘페퍼루’를 출시했다”며 “향후 페퍼루 앱을 통한 서민금융 포트폴리오를 점차 확장해 ‘서민을 위한 힐링뱅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