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 페르세포네’ 도안 모으기, 7주년 물고기 잡기 등
‘레드스타 상점’ ‘테마 수족관’ ‘과다출현’ 등 신규 콘텐츠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피싱마스터’의 7주년 기념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해 2012년 3월 출시한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올해 서비스 7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게임빌은 다음달 2일까지 7주년 파티 콘셉트의 축제 분위기를 이어간다.

먼저, 7주년 기념 상자인 ‘7주년 행운 박스’ ‘7주년 행운의 봉투’ ‘7주년 고급 보물함’을 열면 최상급 낚싯대인 ‘퀸 페르세포네’ 도안을 얻을 수 있다. 7주년 도감을 모두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도 뒤따른다. 7주년 기념 보스 물고기와 전설의 어종도 출현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신규 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우선 새롭게 오픈되는 ‘레드스타’ 상점에서는 ‘레드스타’로 레전드 낚싯대나 에픽 낚싯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쉽게 얻을 수 없는 ‘강화의 정수’ ‘합성의 정수’ ‘레전드 찌 강화제’ 등 희귀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다양한 테마의 물고기를 모을 수 있는 ‘테마 수족관’도 등장한다. ‘테마 수족관’에서는 초급, 중급, 고급, 마스터 등 난이도별로 물고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함께 업데이트 된 ‘과다 출현’은 ‘테마 수족관’에서 선정된 어종을 반복적으로 잡으면 스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밖에 ‘장비 획득 집중 공략 이벤트’ ‘장비 성장 집중 공략 이벤트’ ‘마스터리그 이벤트’ 등으로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게임빌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