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방문 시 ‘던킨끼리(Kiri) 팩’·도넛 5종 할인판매
해피마켓·G마켓·G9·옥션에서는 최대 30% 할인 판매

사진=SPC

SPC 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이번달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치즈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치즈 페스타는 던킨도너츠가 3월 새롭게 선보인 도넛 5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끼리 도넛 2종(프렌치 크림치즈 필드, 프렌치 크림치즈 크럼블)이 각각 2개씩 들어간 ‘던킨끼리 팩’을 49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프렌치 크림치즈 필드·프렌치 크림치즈 크럼블·치즈 인 더 글레이즈드·더 쫄깃한 치즈 츄이스티·더 고소한 치즈롤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과 G마켓, G9, 옥션 등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하는 ‘끼리 도넛 기획전’을 이번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도넛과 커피 페어링 메뉴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대상 품목은 던킨끼리 팩·끼리 도넛 3종 세트·프렌치 크림치즈 크럼블&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93일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끼리(Kiri)와의 협업으로 만든 치즈맛 도넛이 큰 인기를 끌어 ‘치즈 페스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던킨도너츠의 도넛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