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 증정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이번 3월 말까지 ‘만원부터m저축보험Ⅱ’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만원부터m저축보험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인 1회 제공이며 동일 상품에 중복 가입 시에는 지급하지 않는다. 경품은 가입월 익익월 15일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되며 발송 시점에 계약을 유지한 경우에만 지급한다.

‘만원부터m저축보험Ⅱ’은 높은 공시이율(3월 기준 2.90%)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한 달 후에 해지해도 100% 원금 보장이 가능하고 최소 1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해 보험료 부담이 없어 특히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보험기간은 1년, 2년, 3년 만기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기존 저축보험과 비교할 때 짧게 납입할 수 있고 여유 자금이 생기면 추가 납입, 급히 자금이 필요할 경우에는 중도 인출도 가능하다.

임성기 교보라이프플래닛 마케팅담당은 “‘만원부터m저축보험Ⅱ’은 소액이나 자투리 금액으로도 가볍게 저축을 시작할 수 있는 ‘실속형 저축보험’으로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 경제적 여유가 없는 젊은 층도 쉽게 가입할 수 있다”며 “저축은 결심했는데 적당한 방법을 몰라 고민하던 분들에게 적절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