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CC

KCC가 3월 16일부터 4월 7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홈씨씨인테리어 2019년 집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CC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단열 창호와 유명 브랜드 가구를 비롯해 조명, 공구, 페인트, 소품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들을 특가에 마련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과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KCC의 고단열 창호를 구입하면 책임 시공은 물론 업계 최장 보증기간인 13년 품질보증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 각각 입점해 있는 유명 브랜드 가구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천점에서는 우드갤러리 원목가구, 체리쉬 가구, 에몬스 가구, 소프시스 조립식 가구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울산점에서는 에몬스 가구, 학생용 가구 전문 브랜드 시디즈, 디자인 주방용품 브랜드 나인웨어 등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할인 이벤트 대상 상품들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에그 후라이팬,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 꾸미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