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한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신혼부부를 위한 파격 할인혜택부터 신혼 필수 가전제품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웨딩 박람회 ‘내일의 신혼집’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은 웨딩 박람회를 통해 가구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스타일러를 증정하며, 200여명에게 한샘 도마 살균블럭, 한샘 엠마 테이블 스탠드, 한샘몰 마일리지 등의 선물을 준다.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10일 한샘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웨딩 박람회에서 한샘은 ▲주말아침 커피 한잔의 여유를 보낼 수 있는 홈카페 거실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취미방 ▲하루 종일 쉬고 싶은 호캉스 침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16가지의 공간을 제안한다. 연관 상품 구매 시에는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셀러 가구와 필수 생활용품에 대한 파격 할인도 진행된다. 디자인 소품 베스트상품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가구는 가전과 함께 돈이 많이 들고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 혼수 품목 중 하나”라며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한자리에 모은 한샘몰의 온라인 웨딩 박람회에 대한 신혼부부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