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2018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롯데손해보험, ‘2018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이진명 기자
  • 승인 2019.03.1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왕에 유범수 중부지역단 중부직할팀 대리점 대표 등극
김현수 롯데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와 판매왕을 수상한 유범수 대리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김현수 롯데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와 판매왕을 수상한 유범수 대리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영업 실적 및 증원과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가족을 축하하는 ‘2018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총 54명의 수상자와 가족, 임직원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번 연도대상 시상식에서는 유범수 중부지역단 중부직할팀 대리점 대표가 판매왕을, 김동화 강원지역단 속초지점 대리점 대표가 대상을 차지했다.

또 신인왕은 장대진 중부지역단 전주지점 LC가, 하우머치 대상은 2년 연속 김미경 하우머치영업팀 부산센터 상담원이 거머쥐면서 수상 대열에 합류했다.

이날 판매왕에 등극한 유범수 대리점 대표는 ‘2017 연도대상’에서 대상 수상 후 자만하지 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정상을 향해 도전한 결과 ‘2018 연도대상’에서 판매왕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유범수 대리점 대표는 “롯데손보에서 보험업을 시작해 옆을 보지 않고 앞만 보는 자세로 노력한 결과 판매왕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는 수상소감을 전하며 “보험영업의 한계에 부딪혔을 때 동료, 회사 그리고 고객의 힘과 도움으로 도약할 수 있었기에 앞으로도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감사 인사도 함께 남겼다.

김현수 롯데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로 명예의 자리에 오르신 영업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회사는 롯데손해보험과 영업가족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고 영업가족 여러분께 양질의 영업환경을 구현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8 연도대상 시상식’에서는 2회 이상 판매왕을 수상하며 롯데손보의 발전을 이끈 강지숙 강원지역단 춘천지점 대리점 대표, 이경자 경인지역단 수원지점 대리점 대표, 김기옥 제주영업파트 제주지점 대리점 대표 그리고 새로이 지학현 중부지역단 대전지점 대리점 대표가 ‘롯데손해보험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