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및 인게임 미션, 기념 콘텐츠, 핫딜 등

사진=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았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와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3월 8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규 유저 누적 출석 및 전체 유저 7일 누적 출석에 대한 보상으로 치킨메달 각 20개씩을 지급한다. 치킨메달은 1개당 30UC 가치를 가지며 4개를 모아 UC 상자 1개를 열 수 있다.

또한 3월 8일부터 3월 20일까지 게임 접속 후 인게임 미션 수행을 하면 ‘1주년 메달’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1주년 메달’은 1주년 기념 스킨인 ‘용감한 도전자 모자(영구제)’와 생일 축하하는 ‘큐트 케이크 세트(기간제)’, 배틀로얄 상자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배틀로얄 상자를 열면 캐릭터 스킨을 얻을 수 있다.

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로비와 BGM 등이 글로벌 1주년 분위기로 변경되며, 시작 섬에서 1주년 축하 케이크가 등장하고, 주변에서 음악이 흘러나온다. 필드 수류탄에서도 1주년 기념 특수 효과가 적용된다.

3월 8일부터는 3월 14일까지 전설의 캡틴 스킨 세트를 30~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핫딜도 진행된다.

김창한 펍지주식회사 대표는 “유저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모바일 게임의 강자로 자리잡았다”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 모두가 1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