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인력 활용 우수 기업에 투자하는 사회책임투자 펀드
추첨 통해 CGV 골드클래스 티켓·호텔 숙박권 등 증정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29일까지 ‘메리츠 더우먼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먹고, 마시고, 쉬고~ 가입만 하면 경품이 우수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메리츠 더우먼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CGV 골드클래스 티켓 ▲백화점 상품권 ▲해외여행 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3월 8일 ‘여성의 날’을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메리츠 더우먼 펀드’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를 증정한다.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2명)도 지급한다.

한편, ‘메리츠 더우먼 펀드’는 여성 인력 활용이 우수한 기업에 투자해 장기 고수익을 추구하는 대표적인 사회책임투자 펀드다. 국내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평가한 후 기초체력이 강한 곳을 선별 투자하며 여성친화적 기업의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있어 투자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가치 확산에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동시에 챙길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