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까지 이메일 통해 접수
서비스 체험 및 모니터링 등 활동 수행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생각과 고객이 바라는 NH농협생명에 대한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제도다.

모집기간은 3월 12일까지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50대 여성 00명으로 인터넷과 파워포인트 문서 작업이 가능하고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NH농협생명 본사 간담회에 참석할 수 있어야 한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보험상품과 서비스 체험 및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정기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총 활동비 120만원과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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