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분 미스트 ‘후 비첩 순환 미스트’ 선봬
LG생활건강, 수분 미스트 ‘후 비첩 순환 미스트’ 선봬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3.0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첩 순환 에센스’ 주요 유효 성분 담은 수분 안티에이징 미스트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건조한 환절기에 수분을 머금은 듯 생기 있고 청아한 왕후의 피부를 선사하는 ‘후 비첩 순환 미스트’를 선보였다.

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비첩 순환 미스트’는 ‘후’의 베스트셀러인 ‘비첩 순환 에센스’의 주요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수분 안티에이징 미스트다.

이 제품은 피부 바탕을 케어하는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로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주요 성분인 해울환의 흡수력을 높여 깊이 있는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준다.

펌핑 한 번만으로도 안개처럼 고운 입자가 얼굴 전체에 고르게 도포되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보습 성분이 흡수돼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한편 비첩 순환 미스트를 비첩 순환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푸석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 하루종일 빛나는 비첩 순환 케어를 선사한다.

아침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비첩 순환 에센스를 사용해 밤새 잠든 피부를 깨우고, 열이 오르고 칙칙해지기 쉬운 오후에 휴대가 간편한 비첩 순환 미스트로 수분 샤워를 하면 맑고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하루종일 유지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