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 활용도 높은 립 메이크업 제품 ‘립모션’
출시 기념 최대 30%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생생한 발색을 연출하는 ‘립모션(Lip-motion)’ 컬렉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컬러로 선보인다.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는 립 메이크업 제품 ‘립모션’의 S/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비바이바닐라의 새로운 립모션 컬렉션은 선명한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블라스트 스틱’ 8종으로 구성됐다.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 뿐만 아니라 레드, 오렌지, MLBB 등 봄·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를 엄선했다.

립모션은 빈틈없이 균형잡힌 쉐이드로 단색의 풀립(Full-lip)부터 그라데이션립까지 연출할 수 있는 텍스쳐와 컬러가 특징이다.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해도 경계없이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해준다. 특히 ‘말린 장미’ 색상의 ‘So Rosy(MPK06)’ 등을 활용하면 톤이 다운되는 MLBB 컬러가 아닌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MLBB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따듯하게 반 톤 올려주는 생기발랄한 색상의 ‘Catch-YAP(MRD06)!’를 활용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웜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바이바닐라는 출시를 기념해 바닐라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번달 14일까지, 온라인몰에서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지난 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첫 번째 립모션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봄과 여름에 더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한 컬러의 비바이바닐라 립모션으로 나만의 개성 넘치는 립 컬러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