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 출시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 출시
  • 한종해 기자
  • 승인 2019.02.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액티비전,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신작 모바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북미·유럽 등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역량과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게임 IP가 합쳐져 탄생한 신작 모바일 RPG다. 어둠의 고서를 들고 도망친 악당 카오스와 이에 맞서 싸우는 포털 마스터가 스카이랜드의 수호자로 거듭나는 과정을 다룬 게임이다.

대표 콘텐츠는 원작의 독창성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스토리 모드와 던전 모드, PvP 등이다. 특히 캐릭터들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한 전략의 대전 방식을 채택해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새로운 각성 시스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일부 국가에 우선 출시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원작의 높은 인지도와 전략적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서구권 지역 서비스 런칭에 앞서 튜토리얼 및 훈련 미션을 개선했으며, 친선전 모드 또한 업데이트됐다. 3월 초에는 ‘길드 레이드’ 오픈이 예고돼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출시 지역인 북미 및 유럽 등 서구권 국가들은 스카이랜더스 원작 IP 경쟁력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큰 성과가 기대된다”며 “글로벌 서비스와 함께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성 강화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RPG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