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맞이 3월 1일부터 10일까지…각종 이벤트 진행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신학기를 맞이해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센텀시티점, 경기점에서 뉴트로 컨셉의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의정부점과 센텀시티점에서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운영하며, 경기점은 6일부터 10일까지 열린다.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복고 교복을 착용해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딱지놀이와 짝맞추기 등 학창시절을 떠올리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신학기를 맞이해 초‧중‧고등학교 입학 자녀를 위해 홍이장군 또는 아이패스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룰렛이벤트를 통해 아이패스, 홍이장군 체험분, 홍이장군 미니 색연필, 아이패스 스터디메이트, 홍이장군 우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어린이 홍삼 시장을 선도해 온 제품이다.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1~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을 함유해 어린 자녀의 체력과 면역력을 챙기기에 좋다.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는 홍삼이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수험생 및 자녀들의 건강관리용 홍삼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녀들의 연령별 성장에 맞춰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중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엠(M)’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세분화해 구성돼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10일까지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