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판매 시작됨에 따라 사전계약 3천대 돌풍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전략모델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와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10.25”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 적용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 등 4가지 코란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1가지에 투표를 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을 선물한다.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특정 해시태그(#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의 새로운 전략모델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1주일 동안 약 3000대가 계약되며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지난 26일 출시행사가 진행되고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차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면서 인기돌풍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두 이벤트 모두 4월 30일까지 시행된다. 추첨 결과는 5월 9일 발표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취한다.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