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 시행
쌍용자동차,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 시행
  • 제갈민 기자
  • 승인 2019.02.2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판매 시작됨에 따라 사전계약 3천대 돌풍
사진=쌍용자동차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전략모델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와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10.25”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 적용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 등 4가지 코란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1가지에 투표를 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을 선물한다.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특정 해시태그(#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의 새로운 전략모델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1주일 동안 약 3000대가 계약되며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지난 26일 출시행사가 진행되고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차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면서 인기돌풍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두 이벤트 모두 4월 30일까지 시행된다. 추첨 결과는 5월 9일 발표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취한다.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제갈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