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6일 ‘로맨틱 화이트데이&스윗스프링 in 그랑서울’ 개최
싱글 직장인 남녀 각각 150명씩 총 300명 접수 가능

사진=GS건설

GS건설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음달 16일 토요일 종각 그랑서울 몰에서 싱글 직장인 단체미팅 이벤트 ‘제12회 로맨틱 그랑서울’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는 27세부터 37세까지의 싱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싱글 남녀 150명씩 총 300명을 모집하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다쯔미, 브리오슈도레, 크레이지후라이, 사보텐 등 그랑서울 몰 내 고급 레스토랑과 카페 7~8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동성 2인 1조로 제휴된 음식점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음식점에 입장하면 스텝의 안내에 따라 남녀 2:2로 자리가 배치된다. 음식과 맥주는 무제한 제공된다.

행사장 중앙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포토존 이벤트, 남녀 참가자들의 연락처 교환율을 높이기 위한 러브커넥트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S건설이 개최하는 로맨틱 그랑서울 이벤트의 누적 참가자수는 3000명을 넘었다. 싱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인기 행사로 자리 잡아 매회 모든 행사가 조기 매진됐다. 실제 결혼까지 연결된 커플도 탄생할 정도로 매칭률이 높다.

김동삼 GS건설 김동삼 부장은 “매회 행사가 이슈가 되면서 그랑서울 몰도 덩달아 큰 홍보 효과를 얻고 있다. 젊은 층의 데이트 장소로 인식되며 방문하는 사람들도 부쩍 많아졌다”며 “화이트데이를 콘셉트로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인연도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에도 많은 커플이 탄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