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에서는 싱그러운 봄 향기와 함께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5성급 호텔의 실속 있는 봄 패키지를 준비했다.

초고층에서 핑크빛으로 물든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Spring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더 라운지의 칵테일 2잔, STAY 조식 2인, FRESH 로즈 꽃잎듀오 세트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Pic Your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인타워 객실 1박과 세느 조식 2인,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단팥빵과 마카롱 각각 5개, 생과일주스 2잔 등이 포함된 피크닉 백 1세트,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사진 촬영을 위한 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까지 준비했다.

롯데호텔월드의 ‘PINK DAISY 패키지’도 있다. 객실 1박, 애프터눈티 세트, 드라이플라워 무드등이 포함돼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의 ‘봄, 플레이토피아 패키지’에서는 제주의 푸른 바다 전망을 품은 오션 뷰 객실 1박, 조식 2인,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입장권 1매, 어린이 뷔페 이용권과 치약·칫솔 등이 포함된 키즈 프리패스 1매, 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해온 스위밍 쿠션 등 온 가족을 위한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 울산, 부산에서도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모두 기간별 요금이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